피드백 위주로 수정 중
2024. 2. 2. 11:49ㆍHotel Clover
이동 방식
플레이어 캐릭터 없고, 미니맵 눌러서 이동하는걸 많이 낯설어하거나 아예 못찾는 사람도 많았음. 그래서 그냥 기존 우측하단 미니맵 이동을 버리고 화살표 상호작용으로 이동함...
시간대와 행동력
시간대도 아침, 점심, 저녁, 밤 네가지 있었고 시간대마다 행동력 3개였는데 이게 꽤 정신없다는 피드백이 많았어서
과감하게 두가지 시간대로 줄이되, 시간대마다 기본 행동력이 10일 예정. 해뜬시간, 밤시간. 이제 밤시간에만 손님이 올 것임.
행동력이 많이 늘어난 것 같지만! 다른 의견중 하나인 '행동력 소비량이 다양했음 좋겠어용' 을 받아들여서 1개부터 5개까지 다양한 상호작용이 있을 예정.
무조건 행동력은 하나씩만 깎이는게 직관적이지 않을까? 라는 생각에서 이렇게 만들어왔으나 재미는 다른 문제였던것이다...
하여튼 좋은 기회로 많은 사람들의 객관적 평가를 받아볼 수 있었음. 그래서 그거 위주로 앞부분부터 차근차근 고쳐 나가고 있다. 올해는 진짜 출시 가능일듯... 날 지켜봐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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