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2일 두번째글
2022. 8. 12. 04:36ㆍHotel Clover
안녕 나첵초ㅋㅋ
오늘은 처음에 만들었던 대화창UI 보여줄게..
아이소매트릭 방을 온전히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때문에 이렇게 했었음.
디스코엘리시움 이라는 게임처럼 하고싶었음.
근데 거의모든 게임 대화창이 아래에서 나오는데에는 이유가 있더라
안예뻐..
그래서그냥 아래에서 나오게 바뀌었어
대화창뜨면 뒤에 UI들은 쓱 없어질거야 지금은 걍 스샷찍느라 맵이고 아이콘이고 그대로 있지만
또 전에포스팅 봤으면 알텐데 왼쪽위 시간표시하는UI가 진짜 계속 바뀌었씀..
호텔클로버는 네가지 시간대가 있고 그 시간대마다 행동력을 다 쓰면 다음시간대로 넘어가는거라,
그걸 잘 묶어서 표현하려다 보니까 자꾸 바뀜.
근데 저 UI는 또, 행동력이 몇남았는지 숫자로 표시하기 어렵더라구. 마우스 올리면 뜨긴 하는데,
매번 마우스 올려서 확인해야하냐는 피드백이 있었거든. 그래서 또또또 바꿈.
나중에 어케바뀌었는지 보여줄게.
그리고 윗사진 아랫사진에 유나 초상화 보면 눈썹이 일자로 내려갔는데
첨에 유나 만들때는 병약하고 소심하 우물쭈물한 캐릭터라 저러케 슬픈눈썹으로 그렸었음
근데 그것이 이상하다라는 피드백이 여기저기 있어서 눈썹 내렸어
음... 뭐가 더 나은거같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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